포토로그



[MTG] 스탠다드 이벤트를 해봤습니다 매직 더 게더링

프로투어는 Ari Lax의 아브잔 미드레인지가 우승했습니다. 덱 리스트같은 것은 지난 게시물을 참조하시고...

8강전, 준결승, 결승전을 보니 제 아브잔 미드레인지를 튜닝해야할 방향성 같은게 보이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서둘러 튜닝을 한 후, 로컬 매클의 스탠다드 이벤트에 참전했습니다.

총 참가자는 8명.


1라운드 : 그룰 디보션. 패패

1게임은 상대의 칼 패턴이 터지면서 패배. 1턴부터 마나 부스팅을 해서 창조히드라가 X=5 로 닐리아를 불러서 달리는덴 답이 없습니다~
2게임은 랜드 트러블. 투멀리건을 하고 투랜드 스탑으로 패배.


2라운드 : 아브잔 미드레인지. 승승

1게임은 디나이얼로 상대를 다 끊고, 이쪽의 엘스페스는 안착시켜서 무난하게 승.
2게임은 초반에 나온 릴리아나를 끝까지 지켜서 핸드 우위로 승. 릴리아나가 찾아온 카드만 3장.


3라운드 : 술타이 컨트롤. 승패승

1게임은 싱글 디나이얼만을 쓰는 상대에게 1+1 로크로 계속 생물을 남겨두게 함으로써 누적된 데미지로 승리.
2게임은 3멀리건을 하고는 도저히 이길 길이 안보인다는 것을 배움....
3게임은 역시나 릴리아나는 미드레인지나 컨트롤 상대로 강력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함. 그리고 에레보스의 채찍도.

프로투어를 보고 손을 좀 봤는데, 덱은 상당히 맘에 들게 나온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같이 가야할듯. :D


ps. 2승 1패로 4위. 상품은 1팩. 뜯어보니 나온 것은.

시디시 포일과 UW 페치. 이로써 남은 페치는 4장이네요! (UB1장, UW1장, BR2장)




매직더게더링 라이프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