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이것 저것. 게임 삼매

요즘은 온갖 게임을 다 하고 있네요. 하다 접은 게임들도 좀 잡고 있고...

- 확산성 밀리언 아서 -

일단 요즘 한창 화제인 밀리언 아서. 액토즈에서 운영중인 한밀아는 안하고, 예전부터 하고 있던 일밀아만 한달전부터 조금씩 잡고 있었습니다. 비과금으로 천천히 진행중이라서 영 파워는 딸리지만, 그래도 조금씩 진행중입니다.

1월 이벤트인 고양이 잡기는 현재 4만마리 돌파. 나온것은 바브륜 노멀, 키라 각 1장씩. 그래서 현재 사용중인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 보상인 제2형 그람. 현재 7/10명이라서 풀돌까지 1장 남았습니다. 따로 친추 노가다 같은건 안하다보니 언제 3명 더 채워서 풀돌을 하게 될진 모르겠네요...



이번 1월 이벤트인 고양이 잡기의 등장 요정인 리델 노멀 풀돌. 이번 한달동안은 2배 데미지기 때문에 계속 신세를 지게 될것 같습니다. 뭐 2월부턴 다른 배수카드에게 자리를 내어주겠습니다만...



역시 1월 이벤트 보상인 바브륜. 마찬가지로 1월 2배 데미지긴 한데, 힐 카드라서 2월 이후에도 쓰게 될것 같습니다. 지금 힐카드 강력한게 없어서... 고양이 2만마리때 노멀, 4만마리때 키라가 나와줘서 현재 70레벨. 풀돌인 고양이 10만마리까진 아무래도 무리같습니다만... 리델이 아닌 다른 요정으로 레벨을 초기화한다면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카로스 노멀 풀돌. 1월동안은 리델과 바브륜에게 자리를 내어주겠지만 배수카드가 끝나면 다시 덱의 주전자리로 돌아올 카드입니다. 현재 제가 보유한 카드중 풀돌이거나 풀돌에 가까운 카드는 이정도군요. 꽁치도 하나 먹고 싶긴한데... (먼산)

아, 그리고 혹시 일본판 확산성 밀리언 아서를 시작할 생각이 있으신 분은 초대아이디에 2bd90을 넣어주세요~ 그람 풀돌 하고 싶어요~ ;ㅁ;


- SD 건담 캡슐 파이터 -


예전부터 하다말다 하는 게임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건담이라는 아이템으로 온라인 게임화해서 이정도로 질기게 살아남았다는 것만으로 승리자라고 봐도 될지도요. 일본에서도 드문 케이스니...

얼마전에 SR을 하나 공짜로 주는 이벤트부터해서, 이번에 상당히 맘에 드는 유닛도 나오고... 겸사겸사 공짜 유닛 탈겸해서 복귀했습니다. 뭐 이렇게 좀 놀다가 다시 쉬다가... 그렇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만.



이번에 커스텀 캡슐을 뜯어서 받은 건담 사바냐 최종결전사양. 건담 더블오 극장판의 록온 탑승기입니다. 캡파에선 순간 화력은 끝장인데, 잔탄과 리로드에서 디메리트를 받는 극과 극을 달리는 기체로 나왔습니다. 상당히 모는 맛이 있는 기체고, 디자인도 멋져서 맘에 들었습니다. 경직빔 -> 확산탄 난사의 순간 폭딜로 한명을 순삭시키는게 가능해서 정말 맘에 듭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

현재 20레벨. 일단 룬은 빨강에 공격력, 마법관통, 노랑은 고정 방어, 파랑은 고정 마방, 왕룬은 공격력 3단계룬으로 다 샀습니다.
챔프는 가렌만 구입. 선물로 받은 코르키까지 해서 현재 2개 있군요. IP는 7500정도 남았고요.

캡파를 하느라 한동안 안들어갔는데, 슬슬 봇전에서조차 욕을 하는 사람들이 보여서 난장판이라는 PVP에 들어가야하나 회의감이 들고 있습니다. 일단 따로 유지비용 같은게 드는 것은 아니니만치, 천천히 봇전만 맘에 드는 챔프로 돌면서 노는 수준으로만 진행할까 현재 생각중.




매직더게더링 라이프스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