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로그



[MTG] 라이즈 오브 엘드라지 드랩 매직 더 게더링

오늘 오후엔 울산의 매직 클럽인 교실속풍경에서 라이즈 오브 엘드라지 드랩이 있었습니다.

매직은 매년 3개의 확장판으로 구성된 블럭 하나를 내놓습니다. 각 확장판은 3달 간격으로 발매되죠.

작년 10월에 "이니스트라드", "다크 어센션", "아바신 리스토어"로 구성된 확장판 "이니스트라드"가 나왔고 지금까지 진행중이며,

재작년 10월에 "스카 오브 미로딘", "미로딘 비시지드", "뉴 파이렉시아"로 구성된 확장판, "스카 오브 미로딘"이 나왔었습니다.

"젠디카"는 스카 오브 미로딘의 전년도에 발매된 블럭인데, 매직 세계의 고대신에 해당하는 엘드라지가 봉인되어있는 플레인인 젠디카에서 악의 플레인즈워커 니콜 볼라스가 엘드라지를 부활시키려 음모를 꾸미고, 멸망의 위기에 처한 젠디카를 구하기위해(?) 선의 플레인즈워커 5명이 맞서싸운다... 라는 내용(?)의 블럭입니다. "젠디카", "월드웨이크", "라이즈 오브 엘드라지"의 3개 확장판으로 구성되어있으며, 오늘 드랩을 한 라이즈 오브 엘드라지는 그 마지막.

젠디카 플레인의 특징은 마나가 넘실대며, 힘으로 약동하는 플레인입니다. 모든 생명체가 파워풀하고, 원시적이죠. 그래서 블럭 전체가 "크고 아름다운" 생물과 주문들로 가득합니다. 그 궁극 형태가 라이즈 오브 엘드라지에 나오는 미식 엘드라지 3형제.



참으로 크고 아름답죠? (....) 능력도 엄청납니다. 너무 강해서 엠라쿨의 경우엔 굇수들이 판을 치는 EDH에서조차 밴 먹을 정도죠.

일단 이런 확장판으로 드랩을 했는데... 10명이 해서 4전 전패로 최하위.... OTL

카드를 잘 모르니 덱이 안나와요~ ;ㅁ;

그리고 팩 2개 구입 + 드랩 3팩에서 나온 괜찮은 카드들.



뭐 얻은 카드로 드랩 본전은 건졌으니까 좋다고 해야겠죠. 어쨌거나 EDH용으로 바로바로 쓰이는 인기끝장인 카드들이 나와줘서 고마웠습니다. >_</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2/08/26 10:36 #

    레벨업이라니 rpg 군요...(야)
  • waterwolf 2012/08/26 12:15 #

    안그래도 RPG라고 다들 웃었죠. ㅋ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매직더게더링 라이프스코어